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2015 Korea facade awards

제목 NFRC 및 KAFA 인증 시뮬레이션 트레이너 모집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6-01-21
내용

한국파사드협회는 미국 NFRC와 공동으로 한국에서 NFRC-KAFA Certified Simulator Workshop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7COEX에서 개최된 워크샵에는 총 30명이 참석하였습니다. 현재 2차과제가 진행중이며, 일부는 이미 테스트에 최종 통과하였고, 일부는 테스트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한국파사드협회는 2016년에도 NFRC-KAFA 인증 시뮬레이터 워크샵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에 워크샵 진행을 협조해줄 NFRC-KAFA 인증 트레이너를 모집합니다. 인증 트레이너는 오는 10월에 개최 예정인 워크샵의 진행을 보조하는 것은 물론 워크샵 이전에 사전교육의 진행도 지원해 주셔야 합니다. 아울러 한국에서의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관련 규격 마련에도 좋은 의견을 제시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트레이너는 정기적으로 NFRC에서 진행하는 트레이너 화상미팅에 참석해야 합니다.    

 

다음의 내용을 참조하시고 NFRCKAFA가 인증하는 트레이너로서 활동하고자 하시는 분은 본 협회로 신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목 : NFRC KAFA 공식 인증 트레이너 모집

역할 : 한국에서의 워크샵 진행 지원

보수 : 약간

신청 자격 : 미국 또는 한국에서 진행한 워크샵을 통해 시뮬레이터 인증서를 받은 분으로 시뮬레이션 경력(인증서 수령 이전 경력 포함) 4년 및 창 및 파사드 관련 경력 6년 이상

모집인원 : 5

신청방법 : 본 협회에 전화로 신청  T: 02-529-9224

모집마감 : 트레이너 선정 완료시까지

감사합니다.